본문 바로가기
소비생활

[몽삭] 레디 마이크로 미니백 _ 와인 색상

by 베짱이를 꿈꾸는 일개미 2023. 1. 31.
728x90
SMALL

이 글은 베짱이를 꿈꾸는 일개미씨의 소비 생활에 대한 기록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구매일 : 23.01.21
  • 구매처 : 카카오톡 톡딜
  • 구매 금액 : ₩37,000

구매 시 금액은 39,000원이었는데 제공되는 쿠폰이 있었고, 결제 시 적용해 37,000원에 구매 성공하였습니다.

일개미씨는 1월 21일 토요일 설날 전날 연휴 시작에 구매하여 받을 때까지 많이 기다렸습니다. 택배가 도착한 날은 1월 27일 금요일이었거든요. 정말 언제 오나 목이 빠질 뻔했대요.


이미지 출처 - 상세페이지


이 아이가 크기가 얼마만 하냐면요

이미지 출처 - 상세페이지


마이크로 미니백이니 작은 게 맞고 수치로 봐서도 잘 모르겠다 하시면 착용샷 등장!

이미지 출처 - 상세페이지

일개미씨는 대한민국 평균을 넘어선 덩치를 가지고 있기에 일개미씨의 착용샷은 제품에 피해를 줄 수 있고 여기기에 제품 상세페이지 속 모델 착용샷으로 대신합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택배 상자를 열었는데🫣
뙇!🤗


주섬주섬
쌓여있는 비닐 주머니 벗기고
MONSAC로고가 있는 흰색 주머니도 벗기니
짜잔~!🤩

오오!! 새삥 느낌~ 스멜~
🎤나는 새삥 모든 게 다 새삥~ 🎵🎶
일개미씨는 새삥을 좋아해서 큰일이네요. 😲 그러니 소비요정이 될 수밖에...

앞모습

텍 제거하고 가방끈 묶은 종이도 제거하고 가방끈 감싸고 있던 비닐도 제거하고 가방 속을 채워 모양을 유지시켜 준 종이들도 뺀 모습~😍 이쁘네요. 가방

옆모습
다른 쪽 옆
뒷모습
가방을 열었을 때
가방 안쪽
자세히 보면 몽삭로고 밑에 고무줄이 있죠? 카드 수납하라는거 같은데~

이미지 출처 - 상세페이지

역시 카드 수납하라고 있는 고무줄이었네요.😀
일개미씨의 폰은 갤럭시 S22 울트라입니다. 일개미씨의 핸드폰보다 작은 가방을 구매하였습니다. 저 가방을 들고 다닐 땐 주머니 큰 옷으로 입어야겠네요. 이 가방은 그저 카드 한 장 넣어 메고 다니는 지갑정도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핸드폰조차 수납이 되지 않을 거 같습니다. 🫨 지플립처럼 접는 폴더폰이라면 수납이 가능하겠네요.

몽삭 레디 마이크로 미니백은 구매 이전에 여러 번 눈여겨본 상품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카카오 톡딜에서 보고 저렴한 가격에 결제하였습니다. 그나저나 없어도 잘 살 텐데 싶은 물건을 구매 중인 일개미씨입니다. 어쨌든 몽삭 레디 마이크로 미니백은 작아서 너무 소듕한 가방입니다. 와인 색상이 제일 붉은 색상입니다. 와인 색상 말고는 베이지, 블랙, 다크브라운, 다크와인, 아이보리, 탄 이렇게 있습니다.

이제 일개미씨가 가방을 그만 샀으면 좋겠습니다. 가방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작은 가방은 이제 그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