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햄 & 딥 치즈 소금빵, 슈크림 라떼
이 글은 베짱이를 꿈꾸는 일개미씨의 지극히 개인적인 소비 생활에 대한 기록임을 미리 이야기해 봅니다.
- 구매일 : 2024.02.29
- 구매처 : 스타벅스 구남역 DT점
- 구매금액 : 햄 & 딥 치즈 소금빵 5,400원, 슈크림라떼 Venti사이즈 1,000원 (별 12개 적립 무료 쿠폰 사용 사이즈 업 추가 금액 지불)
2024년 02월 29일 스타벅스에 슈크림 라떼가 나온다잖아요. 매년 늘 기다립니다. 시즌 하지 말고 평소에 그냥 메뉴에 넣어 팔아주심 안될까요? 🤔
어쨌거나 예전 같으면 오픈 런 했을 일개미씨였지만 미리 나오는 신상 MD 상품을 봤을 때 그다지 소유하고픈 게 없어서 그냥 늦잠 자고 볼 일 보고 늦은 오후쯤 가보았습니다. 짜잔~!
변함없는 슈크림 라떼는 오랜만에 마시니 너무 좋았는데, 햄 & 딥 치즈 소금빵은 매우 실망했습니다. 5,400원을 줄 만큼 퀄리티도 사이즈도 아닌 거 같습니다. 어디 소금빵다운 면모도 없고, 버터롤빵보다 못하네요. 빽다방에 파는 명란 소금빵, 총양고추 소금빵은 3,000원이면 되는데 말이죠. Evening Food Hour(오후 7시 이후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대상 푸드 50% 할인)에 사 먹는 다면 2,700원이겠죠? 그때쯤 먹을 게 없다면 볼 거 같습니다.
슈크림 라떼
Choux Cream Latte
달콤한 슈크림에 에스프레소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스타벅스 봄 시즌 시그니처 라떼입니다.
베짱이를 꿈꾸는 일개미씨는 주로 Venti 사이즈를 먹기에 그에 맞는 양양 정보로 해봅니다.
아! 그리고 음료 드시고 나면 검은색 점이 엄청 보일 겁니다. 그건 커피 가루는 아니고 바닐라 빈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이 상한 이물질이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대요.
햄 & 딥 치즈 소금빵
Ham & Cheese Salted Bread
버터를 발라 구운 고소한 소금빵에 체다 치즈 소스를 넉넉히 바르고 햄을 샌드한 소금빵 샌드위치입니다.
2024년 3월 6일 수요일까지 시즌 음료를 마시면 별 3개 추가로 적립되는 이벤트 중이라네요.
그럼 일개미씨는 열심히 추가 적립 별을 모아 또다시 별 12개 적립 무료 음료 쿠폰 만들러 가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봐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